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리징점과 타이파 하이이점 중 원하는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위에 스파! 전화 또는 메신저(위챗)으로 편리하게 가게와 약속을 잡으면 된답니다.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그리고 예전에는 없었던 오일마사지와 허브볼 서비스를(1시간 30분) 별도로 선택을 하실수 있다. 더불어 파타야내의 모든 호텔로 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며 픽업서비스는 인원에 관계없이 원웨이 1회에 100바트 이다. 예약하신 스파 시간보다 1-2시간 전에 미리 도착하셔서 온센을 즐기시고 스파 프로그램을 받으셔야 합니다. 온천+마사지 결합 프로모션의 시간은 마사지 시작 시간이므로 미리 도착 하셔서 온천부터 이용 후, 마사지를 받으시면 됩니다. 다음 글은 모두가 좋아할 만한 방콕 카펠라 호텔 애프터눈 티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트리트먼트는 샤워를 할 수 있는 침대에서 얼굴을 아래로 대고 편하게 누워 있으면 프라이를 이용한 증기, 레몬그라스와 버가못 겁질을 담은 면봉을 이용한 전신 맛사지가 이어진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 에 가입하시면 목적지의 안전정보, 여행객의 안전정보, 해외여행 중 사고에 대해 가족에게 사고사실 전달이 가능합니다. 방콕 물집 이 여행과 관련하여 여행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여행자에게 보험금을 지급하기 위한 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거나 영업보증금을 예치하여야 합니다. 숙련 된 직원들의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느데 숙련도와 정교함을 자랑합니다. 체인으로 운영중이며 나트랑 이외에 다낭에서도 영업중입니다. 기분좋은 바람이 부는 오두막 안의 스파에서 행복의 땅 발리에서 유래된 독특한 마사지를 천연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케어 제품을 활용한 마사지를 받으며 최고의 힐링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완벽한 홈 마사지 공간을 만드는 것은 쉽고 긴 하루를 보낸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다음은 시작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또한, 울창한 나무들로 둘러싸인 풍경 역시 방콕 디바나 버츄 스파만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