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라이브, ‘유럽축구 국가대항전’ 승부예측 이벤트 딜사이트

더 여유로운 것을 원한다면 폴로 인 더 밸리(Polo in the Valley)에서 고급 와인을 마시고 스완 밸리(Swan Valley)의 포도 넝쿨 사이에서 좋은 메뉴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현재 중동,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시장에 중점을 두고 있다. 향후 3~5년 내 라틴아메리카와 유럽, 미국 등 신규 시장에도 진출하며 아프리카에도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2017년 7월에는 최초의 물리적 경기장, 상하이 퀀텀 커뮤니티(Shanghai Quantum Community)를 열고, 2018년 3월 청도에서도 흡사한 복합단지를 세워 새로운 자금 채널을 만들었다.
G.ECONOMY(지이코노미) 주안 기자 | 전자랜드가 ‘더 뜨거운 혜택 더 티브이(THE TV)’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개최되는 국제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10월 한 달간 프리미엄 TV를 다채로운 혜택과 판매하는 것이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접속할 수 있어 큰 TV 화면으로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플러그 앤 플레이 어플라이언스로 기존 NDI 또는 SDI 워크플로우에 드롭되도록 설계되어 배포 및 관리가 쉽습니다. BRIDGE NDI 3G는 AV 사용, 보안 및 감시, 방송,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장소 및 고품질의 효율적인 NDI 인코딩 및 디코딩이 필요한 다양한 기타 시설을 위해 원격으로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엄청난 변환 능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콘텐츠에 따라 관객층이 다르지만 시청자 대부분이 15~30세 정도로 대만, 홍콩, 마카오 등 동남아 국가에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홍콩과 마카오 관객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리그 오브 레전드 PCS 토너먼트를 위한 광둥어 채널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트위치(Twitch)와 유튜브(Youtube)와 같은 인기 있는 플랫폼에 우리 자체의 프로젝트를 스트리밍합니다.
이제 ATEM Mini를 통해 사용자가 이러한 대회를 유튜브 및 Twitch 같은 플랫폼에 전문 방송처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 대의 게임 콘솔 및 카메라를 ATEM Mini에 연결한 후, 버튼 하나로 손쉽게 영상 소스를 전환해보세요. ATEM Mini에는 게임 화면에 플레이어의 게임 장면을 추가하기 위한 DVE뿐 아니라 그린 스크린을 제거하기 위한 키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임 콘솔 연결을 위한 저지연 성능의 다이렉트 입력뿐 아니라 해설자 또는 플레이어를 위한 마이크 입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나아가, 인증된 트러스티드 플래거로부터 통지를 받는 경우에는 해당 통지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 다양한 제품과 그 뒤에 숨겨진 아이디어, 통찰력 및 열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이제 아이오와에 살고 있는 Fubo Sportsbook은 fuboTV와 통합되어 몰입감 넘치는 옴니스크린 베팅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신제품을 혁신적인 4K 기술을 선보이는 KOBA 2015의 소니코리아 부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센터 3층 D350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 10월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PXW-FS7은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Apple ProRes 422 HQ/NML(HD) 레코딩을 지원한다.
ATEM Mini를 활용하여 자신의 스포츠 이벤트가 유명 대회 영상처럼 보이도록 만들어 보세요! ATEM Mini에 여러 대의 HDMI 카메라를 연결하면 탁구, 볼링, 야구 등 경기 종목에 관계없이 다양한 각도에서 생생한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HDMI를 통해 노트북을 연결하여 무료 ATEM 포토샵 플러그인을 추가로 사용하면, 경기 관련 정보가 담긴 그래픽 템플레이트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한 다음, 이를 포토샵에서 스위처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장 다운스트림 키어를 사용하여 전문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처럼 영상 위에 그래픽을 오버레이할 수 있습니다. ATEM Mini를 사용하면 직접, 혹은 친구와 함께 방송 수준의 라이브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작해 온라인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E스포츠 경기 및 게임 대회를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것은 다른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신나고 즐거운 방법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일반적인 방식이 돼 버린 SNS 마케팅이나 온라인 영상 배포를 통한 홍보 활동도 중요하지만, 오히려 고전적이고 물리적인 방식을 더욱 확장 적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장애인을 대상으로 체험형 활동을 마련하고 관심 있는 선수들을 발굴 및 육성하는 제도가 필요하며, 유명 스포츠 선수의 장애인 시설 방문과 미디어로의 노출을 통해 반복적인 관심을 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Wizcase에 게시된 리뷰들은 저희의 엄격한 리뷰 표준에 따라서 제품을 검토하는 커뮤니티 리뷰어가 작성합니다. 이러한 표준은 각 리뷰가 독립적이고 전문적이며 솔직한 리뷰어의 검토를 우선으로 하며 사용자를 위한 상업적인 가치와 함께 제품의 기술적인 기능과 품질을 고려하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저희가 게시하는 순위는 사용자가 저희 웹사이트 내 링크를 통해 구매 시 저희가 받게 되는 제휴 커미션을 고려하여 작성될 수도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보다 안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한편 스포라이브는 국내 최초로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심의를 받아 전 세계 126개국의 다양한 프로 스포츠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또 미국 프로레슬링 월드레슬링엔터테인먼트(WWE) ‘먼데이 나잇 RAW’, ‘스맥다운’, ‘프리미엄 라이브 이벤트(PLE)’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미디어 플랫폼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아프리카TV가 ‘시그니처(간판)’ 생중계 방송을 확대하며 차별화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난 3년 동안 LiveSports LLC는 마스터 컨트롤에 비디오를 연결하기 위해 광섬유를 통해 6대의 파나소닉 AG-HPX370 카메라 킷을 사용하였습니다. LiveSports LLC는 와이드 및 뷰티 샷을 위해 파나소닉 AW-HE130 PTZ 카메라를 배치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해 마케터들과 사내방송 담당자들은 이벤트 생중계 탬플릿을 활용해 IT팀의 지원 없이도 손쉽게 영상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Video Cloud Live를 사용하면 라이브 영상을 웹, iOS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모두에 배포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Gallery Live Event 탬플릿과 Video Cloud Live 이 두가지의 결합으로 마케터들은 이벤트 생중계를 완벽히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생중계 참석자 증가에만 머무는 것이 아닌 한단계 더 발전한 마케팅 성과를 창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